FAQ

루미올라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를 주시는 질문과 그 답변입니다.
루미올라의 AS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 만약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한 이력이 없는 경우 중고거래 등 구매자가 명확치 않은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으로 최대 5일 정도 소요됩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제품 파손 형태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직접 전화드려 알려드립니다.

AS 진행 상황은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SMS(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리며, 특별한 경우에는 유선으로 연락드립니다.

루미올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및 카드결제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브랜드: 루미올라 ㅣ상호명 : (주)솔라루체 ㅣ 대표자 : 김용일  

 통신판매번호 :  제 2019-경기송탄-0234호  ㅣ 사업자등록번호 : 142-81-09250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70(솔라루체 본사) 

전화 : 고객센터 A/S 1833-8123(3)

E-mail : solarjucce@solarluce.com / as@solarluce.com

FAX : 070-4712-3111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Solarluce.co.Ltd.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루미올라 ㅣ상호명 : (주)솔라루체 ㅣ 통신판매번호 :  제 2019-경기송탄-0360호 ㅣ 사업자등록번호 : 142-81-09250 ㅣ 대표자 : 김용일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70 (솔라루체 본사)

전화 : 고객센터 A/S 1833-8123(3) ㅣ E-mail : solarluce@solarluce.com  / as@solarluce.com FAX :031-601-8762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사업자정보조회 


Copyright(C) Solarluce Co., Ltd. All rights reserve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