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기간

보증기간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 안내
보증기간 산정기준
  • 저희 루미올라 A/S 서비스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 루미올라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구입 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을 결정하며, 생산 년 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 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보증기간 이내의 경우라도 다음과 같은 사항은 유상 수리 또는 수리/교환 불가 처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인 경우
  • 통상의 용도 이외의 사용에 의한 파손 및 문제 발생의 경우
  •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인 경우
  • 본사 이외의 곳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 사유 발생의 경우가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상황이라 판단되는 경우
  • 중고품의 경우

브랜드: 루미올라 ㅣ상호명 : (주)솔라루체 ㅣ 대표자 : 김용일  

 통신판매번호 :  제 2019-경기송탄-0234호  ㅣ 사업자등록번호 : 142-81-09250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70(솔라루체 본사) 

전화 : 고객센터 A/S 1833-8123(3)

E-mail : solarjucce@solarluce.com / as@solarluce.com

FAX : 070-4712-3111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Solarluce.co.Ltd.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루미올라 ㅣ상호명 : (주)솔라루체 ㅣ 통신판매번호 :  제 2019-경기송탄-0360호 ㅣ 사업자등록번호 : 142-81-09250 ㅣ 대표자 : 김용일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70 (솔라루체 본사)

전화 : 고객센터 A/S 1833-8123(3) ㅣ E-mail : solarluce@solarluce.com  / as@solarluce.com FAX :031-601-8762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사업자정보조회 


Copyright(C) Solarluce Co., Ltd. All rights reserve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