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소개

고객님이 온라인으로 A/S를 신청하시고,
택배회사를 통해 직접 제품을 발송해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센터 1833-8123 (3)

|STEP 1|

A/S SERVICE
APPLICATION

A/S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합니다.

|STEP 2|

DELIVERY
BY COURIER

택배 발송

제품을 품질보증서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3|

CUSTOMER CENTER
RECEPTION

고객센터 접수

루미올라 고객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고객님께 전화나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STEP 4|

SERVICE
ESTIMATE

서비스 견적

고객님의 과실이 없는 보증기간 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A/S 됩니다. 만약 유상서비스에

해당될 경우 고객님께 직접 연락해 상세히 설명

드리며 승인하실 경우 수리가 진행됩니다.


|STEP 5|

PRODUCT
REPAIR

제품 수리

접수 완료된 제품을 수리기사에게 배정하여

온라인으로 작성해주신 A/S 신청서를 중심으로

수리합니다.


|STEP 6|

PRODUCT
DELIVERY

제품 인도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택배로 전달해드립니다.

유상 수리의 경우 결제 확인 후 제품을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


택배 이용 시 유의사항

  • 수리 시 왕복 택배비는 구입 후 기본 1년(보증기간)만 무상으로 제공됩니다.(보증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 금액을 지불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 포장 부실로 인한 사고는 접수가 어려우니,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시기바랍니다.
  • 분실 우려가 있는 액서리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단, 충전기 고장의 경우 제외)

A/S 접수주소

  • 택배 접수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70 [택배접수만 가능] TEL. 1833-8123

브랜드: 루미올라 ㅣ상호명 : (주)솔라루체 ㅣ 대표자 : 김용일  

 통신판매번호 :  제 2019-경기송탄-0234호  ㅣ 사업자등록번호 : 142-81-09250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70(솔라루체 본사) 

전화 : 고객센터 A/S 1833-8123(3)

E-mail : solarjucce@solarluce.com / as@solarluce.com

FAX : 070-4712-3111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Solarluce.co.Ltd.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루미올라 ㅣ상호명 : (주)솔라루체 ㅣ 통신판매번호 :  제 2019-경기송탄-0360호 ㅣ 사업자등록번호 : 142-81-09250 ㅣ 대표자 : 김용일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70 (솔라루체 본사)

전화 : 고객센터 A/S 1833-8123(3) ㅣ E-mail : solarluce@solarluce.com  / as@solarluce.com FAX :031-601-8762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사업자정보조회 


Copyright(C) Solarluce Co., Ltd. All rights reserve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