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해 최
다하는 루미올라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한 다양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833-8123 (3)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합니다.
제품을 품질보증서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루미올라 고객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고객님께 전화나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고객님의 과실이 없는 보증기간 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A/S 됩니다.
만약 유상서비스에 해당될 경우
고객님께 직접 연락해 상세히
설명드리며 승인하실 경우
수리가 진행됩니다.
작성해주신 A/S 신청서를 중심으로
우선 수리 후, 제품 전체를
점검해 드립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택배로 전달해드립니다.
유상 수리의 경우 결제 확인 후
제품을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
|STEP 1|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합니다.
|STEP 2|
제품을 품질보증서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3|
루미올라 고객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고객님께 전화나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STEP 4|
고객님의 과실이 없는 보증기간 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A/S 됩니다. 만약 유상서비스에
해당될 경우 고객님께 직접 연락해 상세히 설명
드리며 승인하실 경우 수리가 진행됩니다.
|STEP 5|
접수 완료된 제품을 수리기사에게 배정하여
온라인으로 작성해주신 A/S 신청서를 중심으로
수리합니다.
|STEP 6|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택배로 전달해드립니다.
유상 수리의 경우 결제 확인 후 제품을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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